오스템임플란트 대표에 김해성 경영혁신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서울 강서구 사옥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김해성(사진) 경영혁신단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1위 치과기업'이란 오스템임플란트의 비전을 이끌 김 신임 대표는 2020년 경영고문으로 오스템임플란트에 입사해 회사의 중장기 목표 수립과 전략적 방향성 설정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서울 강서구 사옥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김해성(사진) 경영혁신단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1위 치과기업'이란 오스템임플란트의 비전을 이끌 김 신임 대표는 2020년 경영고문으로 오스템임플란트에 입사해 회사의 중장기 목표 수립과 전략적 방향성 설정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마트 대표(부회장),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 SI 대표 등 대기업에서 주요 요직을 거치며 쌓은 경영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회사 대외 협력과 파트너십 강화를 이끌었다.경영혁신단장으로 발탁된 2021년부터는 오스템임플란트 핵심 전략과 중요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조직 혁신을 주도해왔다.
김해성 대표는 오스템임플란트가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인 최근 3년 간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치과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쌓았다. 때문에 치과산업 시장 흐름과 고객 요구에 기반한 전략적 의사결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 대내외에서 주요 임원직을 수행하며 탁월한 리더십과 경영 능력을 검증 받은 만큼 견실한 사업 기반아래 미래 성장을 이끌 사령탑으로 적임자라는 평가다.
김 대표 선임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해외 32개국 36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사업 확대에 더 힘이 실릴 것으로 전망된다. 김 대표는 과거 신세계그룹의 해외사업을 주도하며 부회장까지 오를 정도로 글로벌 사업 역량이 높다.
김 신임 대표는 "오스템임플란트가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 나아가 세계 1위 치과 기업에 도전하는 중차대한 시기에 막중한 역할을 맡게 돼 무거운 사명감을 느낀다"며 "미래성장 동력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R&D 기반을 확대하고 해외영업력 배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픽서 메달도 따고 돈도 벌었다"…유료 성인물서 난리난 미녀 정체
- 서울역 승강장서 KTX 열차 부딪친 60대 여성, 크게 다쳐 병원행
- "尹대통령 임금놀이 열중" 거리둔 신평? "차기 대선, 의외의 인물 위해 신발끈 맬 것"
- 2인조 도둑, 금 거래소 침입했다가 `경악`…철통 시스템에 급도주
- `36주 낙태` 영상 진짜였다…20대 여성 유튜버·병원장 살인 혐의 입건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