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앰버서더로 '에스파 카리나' 선정…“내달 성수동서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를 대표하는 얼굴로 4세대 대표 K팝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낙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카리나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아름다움이 앞으로 무신사 뷰티가 선보일 브랜드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내달 6일부터 9일까지는 성수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뷰티 팝업 스토어 중 최대 규모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가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를 대표하는 얼굴로 4세대 대표 K팝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낙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카리나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아름다움이 앞으로 무신사 뷰티가 선보일 브랜드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한 주간의 티징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3주간 '무신사 뷰티 위드 카리나' 쇼케이스 본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한다. 무신사가 선보일 넥스트 뷰티를 카리나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하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카리나 친필 사인이 담긴 화보를 선물한다.
동시에 무신사 뷰티의 인기 브랜드와 무신사가 직접 발굴한 신예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무신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19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총 3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1만여 개의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내달 6일부터 9일까지는 성수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뷰티 팝업 스토어 중 최대 규모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가 개최된다.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토탈존(기초·색조·프래그런스) △포인트존(색조·프래그런스) △맨즈존(맨즈뷰티)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브랜드와 함께 메인 팝업을 운영한다. 또한 에프앤비, 헤어 및 네일샵 등 다양한 분야의 로컬샵과 협업할 계획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상반기 기준으로 무신사 뷰티 구매 고객이 지난해보다 78%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무신사가 직접 발굴하고 함께 성장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멤버십 개편… '다이아몬드 블랙' 신설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메모리 전략기지로 내년 6월 가동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파나소닉코리아, 내달 30일까지 고객감사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 행사 개최
- 특급호텔 열에 아홉 시몬스 선택...프리미엄 침대 '기준'
- 비투지, 2026년 의료기기용 GaN 반도체 양산…“韓·日 협력”
- '여야정 협의체' 줄다리기에 힘빠진 협치
- 케이메디허브, 2026년까지 푸로세미드 의약품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13〉 [AC협회장 주간록23] 스타트업 실패와 재창업 중요성
- “연내 양산을 향해”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공장 시운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