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클래스메이트’ 리더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년지원센터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성남시 청년 커뮤니티 프로그램 '클래스메이트'를 이끌어갈 클래스 리더를 모집한다.
성남시청년지원센터 관계자는 "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자신의 특별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며, "자신의 성장과 함께 다른 청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클래스메이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년지원센터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성남시 청년 커뮤니티 프로그램 ‘클래스메이트’를 이끌어갈 클래스 리더를 모집한다.
‘클래스메이트’는 청년이 청년을 위해 기획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 청년이 가진 재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며, 청년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도모하는 활동이다.
선정된 클래스 리더는 10월부터 약 두 달간 클래스를 직접 운영하며, 모든 과정을 주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성남시청년지원센터 관계자는 “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자신의 특별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며, “자신의 성장과 함께 다른 청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클래스메이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특별한 재능과 콘텐츠를 가진 성남시의 19~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이봄은 2019년 성남시 청년 기본 조례에 근거하여 설립된 이후, 성남시 청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취·창업, 교육, 문화, 여가 등 다양한 청년 지원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가장 잘생긴’ 소림사 스님, 불과 21살인데…갑자기 사망, 왜?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사흘간 미용시술 15번, 제니처럼 예뻐질래요”…CNN “한국이 ‘글로벌 미용 수도’로 급부상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군대 보다 더하네?…“배드민턴 국대 선수는 지도자 지시에 복종해야”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조국 딸 조민, 오늘 명동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野인사 발걸음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
- 호감 있다며 사귀자 한 사장에 경악…심지어 반응 없자 ‘관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