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중고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바꿔보상' 참여자 1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플립6'을 구매한 고객이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 기간 고객을 분석해 보면 '갤럭시 Z 폴드∙플립6'을 구매하고 '갤럭시 바꿔보상' 혜택을 이용한 고객의 90%가 기존 삼성 폴더블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플립6'을 구매한 고객이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가 시작된 지난달 12일부터 중고 갤럭시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인 '갤럭시 바꿔보상'은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중고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일반 중고 매입 시세보다 높은 금액의 보상금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예컨대 고객이 '갤럭시 Z 폴드5' 512GB 모델을 반납할 경우 최대 110만원, '갤럭시 Z 플립5' 512GB를 반납 시에는 최대 8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 기간 고객을 분석해 보면 '갤럭시 Z 폴드∙플립6'을 구매하고 '갤럭시 바꿔보상' 혜택을 이용한 고객의 90%가 기존 삼성 폴더블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 고객 중 가장 많은 기존 갤럭시 모델은 '갤럭시 Z 플립3'가 1위로 조사됐다. 이어 '갤럭시 Z 플립4'가 2위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갤럭시 Z 플립3'와 '갤럭시 Z 플립4'의 사용자가 많은 이유에 대해 삼성전자는 이전의 삼성 폴더블폰 경험에 만족했던 고객들이 이번 '갤럭시 Z 플립6'의 △더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 △5000만 화소∙고화질 광각 카메라 △내구성 등 개선된 기능이 인기를 끌며 교체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며, 이동통신 3사, 삼성닷컴, 갤럭시 캠퍼스 및 전국 삼성스토어, 양판점, 대형마트, 쿠팡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플립6'를 구매 및 개통하면 '갤럭시 스마트태그2' 2개를 무상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갤럭시 바꿔보상' 이용 고객 대부분이 갤럭시 폴더블 경험에 만족도가 높은 고객임을 감안해 '갤럭시 Z 폴드·플립6'를 먼저 구매한 지인의 추천을 받고 구매하는 경우,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Z인 추천' 이벤트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반납과 역대 가장 강력한 보상 혜택으로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에 만족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지금 바로 삼성닷컴과 가까운 삼성스토어에서 '갤럭시 바꿔보상'의 큰 혜택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시장 한복판 돌아다니며 흉기로 '푹푹'…40대 긴급체포
- 오세훈 서울시장, '조폭 원로' 빈소에 조기 보냈다 철거
- "메신저에 '다나까' 안 썼다고 징계한다네요"…직장인의 하소연
- BJ 과즙세연 "방시혁은 언니 지인…사칭범 잡다가 인연 닿아"
- 양육비 '5000만원' 가져가더니…프랑스로 떠나버린 '아내' [결혼과 이혼]
- 이기흥 체육회장 "안세영 이야기 듣겠다…오해 있다면 진솔한 대화할 것"
- '친노·친문 적자' 김경수의 귀환…조국 입지는
- 고공행진 전셋값…하반기 반전 '열쇠'는 있다
- "'불닭' 이름만 붙여도 통한다"…소스·과자도 '대박'
- 밤길 8차선에서 '무단횡단'…운전자 "시한폭탄 같았다"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