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이식→부친상’ 양지은, 父 알고보니 북제주군의회 의장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지은이 부친상을 당했다.
양지은 소속사에 따르면 양지은 부친 양보윤 씨는 8월 8일 오후 서울 한 병원에서 별세했다.
양보윤 씨는 대한유도학교(현 용인대)에서 유도를 전공한 후 1대, 2대, 4대 북제주군의회 의원으로 재직했다.
양지은은 제주도 한림성당에 부친의 빈소를 마련한 후 상주로서 조문객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양지은이 부친상을 당했다.
양지은 소속사에 따르면 양지은 부친 양보윤 씨는 8월 8일 오후 서울 한 병원에서 별세했다. 향년 68세.
양보윤 씨는 대한유도학교(현 용인대)에서 유도를 전공한 후 1대, 2대, 4대 북제주군의회 의원으로 재직했다. 2대 북제주군의회 의장도 역임했다.
발인은 12일 이뤄진다. 양지은은 제주도 한림성당에 부친의 빈소를 마련한 후 상주로서 조문객을 맞이했다.
양지은은 가요계 소문난 효녀 가수였다. 당뇨 합병증 판정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았던 부친을 위해 대학교 3학년 재학 중이었던 2010년 자신의 신장을 기증한 것. 양보윤 씨는 이식 수술을 받은 후 건강을 되찾았지만 최근 신장 수치 악화, 직장암 판정을 거쳐 직장 절제 수술을 받았다.
양지은은 5일 공식 계정을 통해 “드디어 오늘 중환자실에서 나오신 아빠를 만났지만, 또다시 심정지가 오는 모습을 눈으로 지켜보고 기도하고.. 다시 중환자실로 들어가는 아빠를 배웅해 드렸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도 아빠를 잠시 안을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 오늘은 어딘가에 토닥토닥 위로받고 싶은 하루네요.. 다시 한번 기적이 있기를”이라며 아버지의 쾌유를 기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양지은은 2021년 3월 4일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탁월한 가창력을 토대로 최종 1위인 진(眞)을 기록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눈 맞거나 뺨 맞거나‥연애vs불화설, 극과 극 ♥온도차 [스타와치]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 중3딸 기획사 연락多, 막내는 연기 욕심”(아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