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말레이시아 단독콘서트 '(LV) 3' 성료

정서현 인턴 기자 2024. 8. 12.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김성규가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오랜만에 공연을 하게 돼 행복했고, 환영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다음에 꼭 다시 와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공연을 마친 김성규는 오는 17일 대만 타이베이, 24일 태국 방콕, 31~9월 1일 홍콩에서 '(LV) 3'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성규. (사진=빌리언스 제공) 2024.08.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김성규가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2일 소속사 빌리언스에 따르면, 김성규는 지난 10~11일 말레이시아 제프 쿠알라룸푸르(ZEPP KUALA LUMPUR)에서 단독 콘서트 '(LV) 3'(렛츠 베케이(Let's Vacay))를 펼쳤다.

2022년 '(LV) 1'가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 지난해 '(LV) 2'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를 의미한다. 이번 '(LV) 3' 콘서트는 '렛츠 베케이(Let's Vacay)'의 줄임말이다.

공연 타이틀에 걸맞은 시원한 분위기의 '다이빈(DIVIN')'으로 공연을 연 김성규는 '샤인(Shine)', '레디 투 고(Ready To Go)'를 선보였다. 또한 '비커즈(Because)', '41일', '섬타임즈(Sometimes)', '센티멘털(Sentimental)', '쏘리(Sorry)', '틸 선라이즈(Till sunrise)', '클라이맥스(Climax)', '스몰 토크(Small Talk)', '60초', '고 어게인(Go Again)', '세이비어(Savior)', '잇 윌 비(It Will Be)' 등을 열창했다.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오랜만에 공연을 하게 돼 행복했고, 환영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다음에 꼭 다시 와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공연을 마친 김성규는 오는 17일 대만 타이베이, 24일 태국 방콕, 31~9월 1일 홍콩에서 '(LV) 3'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또한 9월7일부터 11월10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주인공 찰리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