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엄기준·손준호, 뮤지컬 ‘광화문 연가’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광화문연가'(제작 CJ ENM)가 네 번째 시즌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생을 떠나기 1분 전, '기억의 전시관'에서 눈을 뜬 명우가 인연을 관장하는 인연술사 월하를 만나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3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뮤지컬 ‘광화문연가’(제작 CJ ENM)가 네 번째 시즌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생을 떠나기 1분 전, ‘기억의 전시관’에서 눈을 뜬 명우가 인연을 관장하는 인연술사 월하를 만나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붉은 노을’, ‘옛사랑’, ‘소녀’, ‘깊은 밤을 날아서’,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애수’, ‘빗속에서’ 등 남녀노소 시대불문 명곡으로 꼽히는 이영훈 작곡가의 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2017년 초연 당시 단 4 주 만에 10만 관객 동원,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이룬 이 작품은 누구나 다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싱투게더 커튼콜 열풍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3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갖췄다.
작곡가 명우 역에는 지난 시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윤도현, 엄기준과 새롭게 합류한 손준호가 이름을 올렸다.
인연을 관장하는 인연술사이자 기억 마스터 월하 역에는 차지연, 김호영이 다시 돌아오고, 새로운 캐스트로 서은광이 함께한다.
대학 선배 중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린 과거 명우의 여자친구 수아 역에는 류승주와 성민재가, 당차고 해맑았던 수아의 20대 과거 수아 역에는 박새힘, 김서연이 캐스팅됐다.
풋풋하고 순진했던 명우의 20대 과거 명우 역에는 기세중, 조환지, 명우의 곁을 오랜 시간 지켜온 아내 시영 역에는 송문선, 박세미가 캐스팅됐다.
수아의 듬직한 남편이자, 과거 수아가 동경하던 대학 선배 중곤 역은 김민수가 단독으로 캐스팅돼 극중 현재와 과거의 중곤을 모두 연기할 예정이다.
음악을 통해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그 시절의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켜 가을 날의 힐링을 선사할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음주운전 인증하는 팬?…‘슈가 챌린지’에 두 번 우는 슈가
- 방시혁 만난 과즙세연,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근육질 보단 살집 있는게 좋아”
- 태진아, ‘♥옥경이’ 치매 투병에 전한 진심...“전재산 바칠 것”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