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뚜껑까지 투명한 '더 큐브' 유리용기 출시

강규민 2024. 8. 12.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더 큐브 유리용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 큐브 유리용기는 환경호르몬 이슈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위해 뚜껑까지 유리 재질을 사용해 6면 어디에서나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색, 냄새 배임을 방지하여 위생적이다.

락앤락의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이 우수한 더 큐브 유리용기는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도록 용량은 △300㎖ △380㎖ △500㎖ △630㎖ △750㎖ △1ℓ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면에서 내용물 확인 가능
히든캡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적층
락앤락이 새롭게 출시한 '더 큐브' 유리용기.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더 큐브 유리용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 큐브 유리용기는 환경호르몬 이슈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위해 뚜껑까지 유리 재질을 사용해 6면 어디에서나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색, 냄새 배임을 방지하여 위생적이다. 온도에 강한 내열 유리 몸체로 뚜껑을 제외한 몸체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식기세척기에서는 뚜껑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의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이 우수한 더 큐브 유리용기는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도록 용량은 △300㎖ △380㎖ △500㎖ △630㎖ △750㎖ △1ℓ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6㎜ 히든 캡 디자인으로 용기를 여러 개 쌓아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구조를 유지할 수 있으며 깨질 우려도 없다.

뚜껑과 용기 사이의 틈을 메워 밀폐력을 높여 주는 실리콘 패킹은 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클립 역시 분리가 가능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락앤락의 유리용기는 일반형 중 실속형 라인에 로제, 인디고, 프리미엄 라인이자 스테디셀러인 탑클라스, 기능성이 추가된 더 클리어로 분류돼 있으며 모두 내열유리 소재로 냉동실, 식세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오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이유식 용기인 리틀럽, 밥 용기인 바로한끼 시리즈도 유리용기 라인에서 판매량 증가로 주목 받고 있다.

더 큐브는 출시 이후 카카오 메이커스, 네이버,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