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100일 간 최대 연 12% 주는 ‘나날이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큐온저축은행이 최대 연 12% 금리를 제공하는 '나날이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100일 동안 매일 불입하면 최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최대 연 12% 금리를 제공하는 ‘나날이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100일 동안 매일 불입하면 최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 불입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3만원 정액식으로 매일 적립하는 일일 적금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00일로,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기본 금리는 연 2%에 매일 입금할 때마다 1일 1회 0.1%포인트 금리가 우대된다. 100일 동안 총 10%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지급돼 최대 연 12% 금리가 적용된다. 단 우대금리를 모두 받기 위해서는 100회 불입을 완료해야 하며, 매일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별도 입금 화면에서 자동이체 없이 직접 적금 계좌에 입금해야 한다.
9월 1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상품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선착순 350명 중 10번째, 20번째, 30번째 등 매 10번째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 그 외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2000원 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나날이적금은 단기로 매일 적립 상품이 주목받는 현 상황에 맞춰 준비한 상품으로, 납입 과정이 우대금리와 직결되는 만큼 재테크에 대한 고객들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애큐온저축은행은 저축 습관화 등 고객에게 실제로 유용한 고객 중심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군대 보다 더하네?…“배드민턴 국대 선수는 지도자 지시에 복종해야”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조국 딸 조민, 오늘 명동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野인사 발걸음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
- 호감 있다며 사귀자 한 사장에 경악…심지어 반응 없자 ‘관둬라’
- ‘가장 잘생긴’ 소림사 스님, 불과 21살인데…갑자기 사망, 왜?
- ‘방시혁과 LA 동행’ 과즙세연 “뚱뚱한 남자 좋아…키·얼굴 상관없어” 이상형 재조명
- “사흘간 미용시술 15번, 제니처럼 예뻐질래요”…CNN “한국이 ‘글로벌 미용 수도’로 급부상
- "복권 7등 바꿔주세요"…"어? 1등인데요" 판매점주 덕분에 당첨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