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1주년 팬미팅 대성황… 현·도하 깜짝 등장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엔싸인은 지난 9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해피 첫 2주년 팬미팅 1&싸인 인 서울'(Happy 1st Anniversary Fan meeting '1&SSign' in Seoul)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엔싸인은 오는 31일 일본 요코하마 분타이(BUNTAI)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싸인은 지난 9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해피 첫 2주년 팬미팅 1&싸인 인 서울’(Happy 1st Anniversary Fan meeting ‘1&SSign’ in Seoul)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엔싸인은 에너지 넘치는 ‘타이거’(뉴 플레이버)와 ‘펑크 잼’(FUNK JAM)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미팅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Love Love!)와 ‘웜홀’(웜홀: 뉴 트랙),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엔싸인은 청량감 넘치는 ‘해피 앤드’(Happy &)를 마지막 곡으로 선사했고,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스파이스’(SPICE) 무대로 응답했다.
팬미팅 무대 사이에는 댄스 챌린지와 데뷔 1년을 돌아보는 ‘Q&SSign’,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는 ‘코스모 리퀘스트’(COSMO REQUEST)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물했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있었던 멤버 도하와 현이 마지막 인사 시간에 함께 자리해 더욱 특별한 1주년을 완성했다. 이날 도하와 현은 일본에서 열리는 팬미팅에도 함께 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엔싸인은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프리 데뷔를 거쳐 차근히 경험을 쌓은 엔싸인은 지난해 8월 9일 ‘버스 오브 코스모’(BIRTH OF COSMO)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히 데뷔 3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3회 개최하고 1만 4000여 명의 관객을 모아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한국에서는 매 앨범마다 초동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데뷔앨범 ‘뉴 스타’(NEW STAR)로는 오리콘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전작 ‘해피 &’(Happy &) 활동 종료 이후 2개월 만에 미니 2집 리패키지 ‘타이거’(Tiger)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엔싸인은 오는 31일 일본 요코하마 분타이(BUNTAI)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곱창 한 캔, 갈비 한 캔 어때?"…영업팀장의 번뜩임 대박났다
- 1등해도 연봉 5000만원?…안세영 “개인스폰서 풀어달라”
- 金 따고 역사 쓴 현대家 며느리 리디아 고, 다음은 '골든 그랜드슬램'
- 피해자 뒤따라가 원룸 침입시도…‘신림동 강간미수’ 피고인, 법정 서다 [그해 오늘]
-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동행 해명 "언니 지인… 사칭범 잡다가 인연"
- ‘택배 4000건 뚝딱’ 선반 위 분주한 이케아 로봇 정체[르포]
- 성화 꺼진 파리올림픽..톰 크루즈 깜짝 등장 "LA에서 만나요"
- 이제는 2028년 LA로…‘차 없는 올림픽’ 온다[파리올림픽 결산]
- 10살 연하남 사로잡은 한지민…집도 매력만점 [누구집]
- '미우새' 김일우, 61세 미혼 라이프…"돌싱 이상민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