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역채널 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이 12일 지역채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부지런하게 현실을 살아가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의 삶을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다.
시즌6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 등에서 매주 평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류복열 LG헬로비전 책임PD는 "이번 시즌 역시 특화된 전문성이 있는 프로그램제공자(PP)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특별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이 12일 지역채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부지런하게 현실을 살아가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의 삶을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다. 지난 시즌까지 성별과 나이, 지역 등의 한계를 뛰어넘은 여성 66명이 출연했다. 케이블TV뿐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인기를 끌어 누적 조회수 5000만 회를 기록했다.
시즌6의 첫 주인공은 윙슈터 권혜연씨다. 권씨는 한국인 여성 최초 베이스 점퍼로 윙슈트를 입고 하늘을 가르며 활공하는 도전을 하고 있다. 그밖에 건물 철거, 방충망 시공 등 각 분야에서 도전하는 여성 15명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시즌6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 등에서 매주 평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류복열 LG헬로비전 책임PD는 “이번 시즌 역시 특화된 전문성이 있는 프로그램제공자(PP)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특별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온 김에 제니 같은 직각 어깨 만들래요'… 외신도 주목한 'K뷰티 관광'
- '선수는 지도자 명령에 복종해야'…배드민턴 국대 운영지침 내용 보니
- 출소 후에도 '뻔뻔한' 승리…'버닝썬' 행사 참석 논란
- 조국 딸 조민, 오늘 결혼…고민정·김어준 등 하객, 이재명은 축하기 보내
-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경찰 출석해 조사받는다
- ‘BJ 과즙세연과 동행 논란’ 방시혁에 하이브 주주들 성토
- '의사가 바지 안쪽 들여다 봤다, 큰 충격'…'성별 논란' 女복서 폭로한 '성별검사법'
- '나도 '식빵'해요'…태권도金 김유진, '배구여제' 김연경 롤모델 꼽았다 [올림픽]
- 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민희진 거짓 해명에 이용당해, 사과 기다린다'
- 김동연 '라면 왜 끓여' 격노에…안희정 전 비서 '강한 기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