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카카오·네이버 페이 결제 연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국내 대표 결제서비스인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 결제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한국의 이용자분들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라는 친숙하고 간편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인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계속해서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국내 대표 결제서비스인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 결제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어비앤비는 한국 이용자들의 결제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난해 10월 네이버페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 데 이어 이번 8월 카카오페이 결제도 도입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어비앤비는 그간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 도입은 이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돼 왔다. 앞서 에어비앤비는 한옥의 매력을 한국인을 포함한 전세계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2022년 11월 '한옥 카테고리'를 런칭 했다. 올해 초에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외 여행지를 한번의 터치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보다 직관적인 검색 기능을 도입한 바 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한국의 이용자분들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라는 친숙하고 간편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인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계속해서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멤버십 개편… '다이아몬드 블랙' 신설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메모리 전략기지로 내년 6월 가동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특급호텔 열에 아홉 시몬스 선택...프리미엄 침대 '기준'
- 비투지, 2026년 의료기기용 GaN 반도체 양산…“韓·日 협력”
- '여야정 협의체' 줄다리기에 힘빠진 협치
- 케이메디허브, 2026년까지 푸로세미드 의약품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13〉 [AC협회장 주간록23] 스타트업 실패와 재창업 중요성
- “연내 양산을 향해”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공장 시운전 돌입
- 두산, 사업재편 비상등…임시 주총 전 주주 설득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