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5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은 전날(11일)까지 G마켓, 옥션 사업자판매자로 등록한 판매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판매관리사이트(ESMPLUS)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빠른 정산 시스템' 운영 중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판매활성화를 돕기 위해 광고비, 물류비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9월 2~10일 열린다.
판매고객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비 페이백 이벤트를 한다.
전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노출보장형(CPP) 광고 이벤트로 한가위 빅세일 신청기간 해당 광고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8월28일~9월8일) 중 광고 진행 시 광고비의 30%를 e머니로 돌려준다.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다.
9월 말까지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물류비를 지원한다. 최대 4개월 동안 물류센터 상품 입고 및 보관비용 전액을 지원하며 포장, CS처리 등 물류센터 운영 비용도 4개월간 50% 할인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빠른 정산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자 구매결정 뒤 판매대금 100%를 '익일정산'으로 지급하며,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이보다 빠른 출고일 기준 90% 익일정산을 하고 있다.
G마켓의 순운전자본은 지난해 기준 899억 원으로 주요 e커머스 가운데 유일하게 플러스를 기록했다. 순운전자본은 유동자산에서 유동부채를 뺀 것으로 기업의 단기 재무 건전성을 판단하는 핵심 지표다.
한가위 빅세일은 전날(11일)까지 G마켓, 옥션 사업자판매자로 등록한 판매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판매관리사이트(ESMPLUS)에서 접수하면 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고민정 "난 시술 안 해 모르지만 성형의사 金여사 동행? 실밥 뽑기용"
- "공무원인 줄 알았는데 술집 종업원?"…결혼 전제 14년 사귄 여친 살해
- 1박 2일에 198만원 '애인 대행'…"고객 중엔 의사 변호사도"
- 이준석 "싸가지 없다? 노무현도 그런 말 들었다…홍준표 감각 살아 있더라"
- "엄마 남친이랑 성관계 하고 용돈 벌어"…미성년 딸에 강요한 친모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
- 이민정, 이병헌 닮은 만 9세 아들 '폭풍 성장' 근황 공개 "든든"
- '13남매 장녀' 남보라 "자녀 계획? 건강 허락한다면 넷까지 낳고파"
- 서태지, '아빠' 근황 공개 "딸 만 10세 곧 사춘기 올 듯…혼자 문닫고 들어가"
- 한예슬, 10세 연하 남편 류성재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