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5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은 전날(11일)까지 G마켓, 옥션 사업자판매자로 등록한 판매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판매관리사이트(ESMPLUS)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빠른 정산 시스템' 운영 중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판매활성화를 돕기 위해 광고비, 물류비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9월 2~10일 열린다.
판매고객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비 페이백 이벤트를 한다.
전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노출보장형(CPP) 광고 이벤트로 한가위 빅세일 신청기간 해당 광고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8월28일~9월8일) 중 광고 진행 시 광고비의 30%를 e머니로 돌려준다.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다.
9월 말까지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물류비를 지원한다. 최대 4개월 동안 물류센터 상품 입고 및 보관비용 전액을 지원하며 포장, CS처리 등 물류센터 운영 비용도 4개월간 50% 할인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빠른 정산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자 구매결정 뒤 판매대금 100%를 '익일정산'으로 지급하며,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이보다 빠른 출고일 기준 90% 익일정산을 하고 있다.
G마켓의 순운전자본은 지난해 기준 899억 원으로 주요 e커머스 가운데 유일하게 플러스를 기록했다. 순운전자본은 유동자산에서 유동부채를 뺀 것으로 기업의 단기 재무 건전성을 판단하는 핵심 지표다.
한가위 빅세일은 전날(11일)까지 G마켓, 옥션 사업자판매자로 등록한 판매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판매관리사이트(ESMPLUS)에서 접수하면 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707 출신 배우' 이관훈, 국회서 계엄군 직접 설득 "너희가 걱정"
- 원룸촌 '강간 상황극' 시켜놓고, 문틈으로 엿본 20대 회사원
- 명세빈, 이혼 후 생활고 고백…"가방까지 팔아" [RE:TV]
- "시민에게 '죄송합니다' 허리 숙여 인사 후 떠난 계엄군인…안쓰러웠다"
- 급박한 상황에 이상했던 계엄군…준비 부족이냐 '항명'이냐
- 안귀령 민주당 대변인 향해 총부리 겨눈 계엄군…국회 진입 놓고 몸싸움
- 한강 작가 수상·트럼프 당선, 다음은 탄핵?…8년 전과 놀라운 '평행이론'
- 김수용, 계엄 선포에 의미심장 글 "독방은 추울텐데"
- 정유라까지 "보수 망했다, 용감한 게 아니라 그냥 무모…실성해서 웃음밖에"
- 40세 구혜선 "대학생에 대시받아…그 친구 어머니 걱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