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문화가 있는 산업단지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도시공사가 '문화가 있는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역·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청년들이 원하는 문화가 풍부한 산업단지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도시공사가 ‘문화가 있는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역·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청년들이 원하는 문화가 풍부한 산업단지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공모는 산업단지 내 문화시설 구축, 산업단지 청년 근로자를 위한 문화콘텐츠 융합·연계, 산업단지 내 제조, 관람, 관광산업 연계, 산업단지 청년인력 유입을 위한 정주여건 개선, 문화기업·편의시설의 입주 활성화를 위한 관련제도 개선 방안 중 주제를 선택해 참여 할 수 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주제적합성,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등 기준에 따라 심사해 선정되며, 당선자에게는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2명), 장려상 10만원(3명)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대전도시공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산업단지 조성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입주기업들의 청년 구인난 해소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응모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방법은 12일부터 9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수는 지도자 명령에 복종해야"…배드민턴 국대 운영지침 논란
- 현대家 며느리 리디아 고, 금메달…정태영 부회장도 현장 응원
- 조국 딸 조민, 명동성당서 비공개 결혼식…야권 인사 대거 참석
- '양궁 3관왕' 김우진·임시현, 파리올림픽 'MVP' 선정
-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곧 경찰 출석…포토라인 서나
- 심상찮은 우리금융…다시 내홍에 휩싸이나
- '청라 전기차 화재' 자차보험 신청 600대…보험사 선처리 후 구상권
- 尹, 신임 검찰총장 후보에 심우정 법무 차관 지명
- 비행기서 난동 부린 10대 소년, 승객들에게 살해당해 [그해의 날들]
- [주말엔 운동] "'45㎏' 감량하고 17년 유지한 비법…'이것' 끊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