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청량 초록빛 포스터 추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타이틀곡 'GOOD SO BAD'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ZEROBASEO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햇볕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어느 날,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초록빛 가득한 청량한 여름날의 정취가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온 우주가 말해 / 그녀를 놓치지 마"라는 문구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한다.
ZEROBASEONE은 앞서 영사기 등 앨범 전반과 연계된 오브제로 꾸며진 타이틀곡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멤버들의 초상으로 이루어진 포스터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CINEMA PARADISE'는 ZEROBASEONE이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ZEROBASEONE은 지난 3개 앨범을 통해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3부작을 성공적으로 그려낸 데 이어 'CINEMA PARADISE'를 통해 영화 같은 이야기를 시작한다. 지금까지 발매한 3개 앨범을 모두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이들이 다시 한번 K-POP 새 역사를 작성할지 이목이 쏠린다.
ZEROBASEONE은 타이틀곡 'GOOD SO BAD'를 통해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호흡을 맞춘다. 켄지는 그간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킨 만큼 ZEROBASEONE과도 최고의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ZEROBASEO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를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즙세연 라이브서 해명 “스윗한 방시혁, 美 식당 동행해준 것” [종합]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백종원 “진짜 안 될 것 같아”, 초유의 대실패 위기 (백패커2)
- ‘김새론 동급’ 슈가, 만취 음주운전→가중처벌 가능성…경찰조사 예정 [종합]
- 존박 평양냉면 은퇴 방송? 식객도 놀랄 면치기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