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는 ♥이정은의 팬클럽 회장인 걸까 [TEN인터뷰]

류예지 2024. 8. 12.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 언니가요~ 정은 선배는요~" 정은지의 인터뷰였지만 이정은 이야기가 엄청난 비중을 차지했다.

그 정도로 정은지의 이정은 사랑은 엄청났다.

정은지는 "난 보통 내 것 하기 바쁜 스타일이다. 그런데 언니는 동료들이랑 화합을 잘하시더라. 동생들을 챙겨서 같이 밥 먹는다거나 아이스브레이킹도 나서서 해주시고. 언니를 찬양하게 됐다"고 밝혔다.

처음부터 끝까지 선배이자 언니이자 동료인 이정은을 향한 정은지의 사랑이 모든 취재진에게 전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IST엔터테인먼트

"정은 언니가요~ 정은 선배는요~" 정은지의 인터뷰였지만 이정은 이야기가 엄청난 비중을 차지했다. 그 정도로 정은지의 이정은 사랑은 엄청났다.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IST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정은지는 카키색 수트에 운동화를 신고 털털한 모습으로 인터뷰장에 들어섰다.

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는 지난 4일 종영한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낙방에도 굴하지 않는 '생존력 갑' 취업 준비생 이미진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부캐 이정은과의 '한 몸 케미', 8년 차 장기 취업 준비생의 설움 폭발 연기, 사랑에 솔직한 29년 차 모태솔로의 러블리함으로 안방극장을 수놓았다.

이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최종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11.7%를 기록, 2024년 방영된 JTBC 드라마 중 역대 시청률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또 정은지는 7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한국기업평판연구소), TV-OTT 출연자 통합 화제성 순위 TOP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등극했다.

IST엔터테인먼트


보통 결과물이 좋은 작품을 보면 대개 배우들끼리의 호흡이 좋은 경우가 99%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도 마찬가지였다. 정은지와 최진혁이 열애설이 날 정도로 친하게 지냈고, 극 중 한 몸처럼 움직였던 이정은과 정은지가 최고의 워맨스 호흡을 보였다. 인터뷰 내내 정은지는 이정은을 향한 무한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정은지는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 정은 언니가 찡긋하는 엔딩 너무 귀엽지 않나. 그 장면이 아직도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다"라며 "언니 모니터링을 많이 했다. 교차 신이 아니었는데도 같은 감정이 느껴지고 어느 날은 언니가 20대처럼 보이기도 하고 신기한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촬영하면서 스스로의 연기에 자신감이 생겨나지는 않았었다는 정은지. 그는 "이거 진짜 대박 나겠다는 생각은 없었다. 근데 정은 선배의 코믹 연기를 많이들 좋아해 주시겠다는 마음은 있었다. 현장에서 너무 웃겨서 기절했다. 이런 게 구력이라는 건가 싶었고 많이 배웠다"고 덧붙였다.

이정은의 털털한 성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은지는 "난 보통 내 것 하기 바쁜 스타일이다. 그런데 언니는 동료들이랑 화합을 잘하시더라. 동생들을 챙겨서 같이 밥 먹는다거나 아이스브레이킹도 나서서 해주시고. 언니를 찬양하게 됐다"고 밝혔다. 처음부터 끝까지 선배이자 언니이자 동료인 이정은을 향한 정은지의 사랑이 모든 취재진에게 전달됐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