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子' 그리 "짝사랑女, 군대 기다려주면 결혼할 것"(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가 짝사랑 상대를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 7월 29일 해병대에 자원 입대해 화제를 모은 방송인 김구라 아들, 래퍼 그리의 입대 전 마지막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그리의 해병대 입대 소식에 MBC '진짜 사나이 2' 해병대 출신이자, 김구라 친구인 임원희와 허경환이 그리를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가 짝사랑 상대를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 7월 29일 해병대에 자원 입대해 화제를 모은 방송인 김구라 아들, 래퍼 그리의 입대 전 마지막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입대를 앞둔 그리는 "남은 시간이 24일이다"라며 고민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릴 적 김구라 아들 김동현으로 활동한 때부터 그리를 지켜봐온 MC들과 母벤져스 역시 "벌써 이렇게 컸다"며 뭉클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뭉클함도 잠시, 예비 해병대라고는 볼 수 없는 그리의 너저분한 집안 상태와 얼룩진 이부자리가 공개되자 MC 서장훈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리의 해병대 입대 소식에 MBC '진짜 사나이 2' 해병대 출신이자, 김구라 친구인 임원희와 허경환이 그리를 방문했다. 아직 해병대가 될 준비가 덜 된 그리를 보고 탄식을 내뱉은 두 사람은 그리가 입대 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해병대식 고난도 훈련, 인간의 극한을 경험한다는 '해병대 극기주 훈련'까지 전수해 그리의 혼을 쏙 빼놓았다.
특히 임원희와 허경환은 "극기주에는 식사량도 정말 작다. 한번 해보자"라며 식판까지 준비해오는 열정을 보였다.
그리는 실제 훈련 때 만큼의 식사량을 보고 "아 좀 적다"라고 말했고, 임원희와 허경환은 "불만이 많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는 해병대 입대 이유에 대해 "제가 너무 나태하게 살았다. 조금 더 고생하고 싶어서 가려고 했다. 제가 일찍 가려고 했는데 지금 제가 27살이다. 근데 20살 때는 가기가 싫었다. 미루고 미루다 보니까 영장이 나왔다. 제가 원래 해병대에 대한 리스펙트가 있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허경환은 그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냐"라고 물었고, 그리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한 5~6년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 근데 입대 하면 받아줘도 문제다. 입대를 하면 기다릴 수 밖에 없지 않냐. 그것도 걱정이다"라며 짝사랑하는 여자가 있음을 고백했다.
임원희는 "나는 답을 찾고 가는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했고, 허경환은 "군대 있을 때 여자친구 없었죠"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군대를 기다려 달라고 하는 건 책임감이 상당하다고 생각한다. 근데 또 기다려 준다고 했는데 고무신을 거꾸로 신을 수 있다"라며 "근데 군대를 기다려 주면 결혼 생각도 있냐"라고 물었다.
그리는 "내 계획대로라면 상대가 만약 기다려준다면, 2~3년 안에 결혼하겠죠"라고 파격 발언을 던져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허경환은 그리의 대답에 "나 같으면 고백한다"라고 응원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 이정민 “이혼각?”..시퍼렇게 멍든 눈 충격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