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남신’ 백호, 해녀복 입은 김준호 子에 꿀 뚝뚝 “너무 귀여워”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백호가 김준호 삼부자와 만났다.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는 '우리 함께 놀아요'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준호와 아들 은우, 정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 정우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최근 워터밤 핫가이에 등극한 백호는 "제가 은우, 정우를 엄청 좋아한다. 마침 제가 또 고향이 제주도라 가이드를 해주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백호가 김준호 삼부자와 만났다.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는 '우리 함께 놀아요'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준호와 아들 은우, 정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 정우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김준호가 모래사장에 누워 열정적으로 해녀 스냅 사진을 찍던 그때 카약을 탄 누군가가 은우의 이름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은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 최근 워터밤 핫가이에 등극한 백호는 "제가 은우, 정우를 엄청 좋아한다. 마침 제가 또 고향이 제주도라 가이드를 해주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준호는 그런 백호를 향해 "제주도의 아들이시다. 이름에 '호'가 들어가면 지역의 아들이 많다. 저도 화성의 아들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김준호와 백호는 특별한 인연이 있었는데 백호의 연년생 동생 이름 역시 '준호'인 것.
잠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던 김준호는 자신이 백호보다 1살 많다는 사실에 기뻐하며 "처음 만났는데 저보다 나이 많았으면 어려울 뻔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아이들을 위해 감귤 과자까지 준비한 백호는 해녀복을 입고 과자를 먹는 은우와 정우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너무 귀엽다"고 감탄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中 손님만” 논란의 ‘서진이네2’ 현지 이웃 초청 결정 “죄송했습니다”[결정적장면]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
- 임영웅·변우석→2NE1, 본인 공연 티켓팅도 실패‥주제파악 시급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