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미모의 세 딸과 아들 공개 “아내 닮아, 아직도 볼뽀뽀”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진이 1남 3녀 자녀를 공개하며 아직도 볼뽀뽀를 한다고 밝혔다.
8월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남진이 출연했다.
모벤져스는 남진 출연에 "볼수록 희한하다. 어떻게 저렇게 젊냐"고 감탄했다.
신동엽은 "아직도 따님들과 볼에 뽀뽀를 한다고?"라고 질문했고 남진은 "오늘도 나오면서 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진이 1남 3녀 자녀를 공개하며 아직도 볼뽀뽀를 한다고 밝혔다.
8월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남진이 출연했다.
모벤져스는 남진 출연에 “볼수록 희한하다. 어떻게 저렇게 젊냐”고 감탄했다. 신동엽은 남진도 젊지만 “따님들 미모가 출중한 걸로도 유명하다”고 딸들을 언급했고, 서장훈은 “아버지 닮았으니 당연히”라고 반응했다. 이에 남진은 “저희 엄마를 닮았다”며 세 딸과 아들이 아내를 닮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첫째 따님이 벌써 마흔넷, 둘째 따님이 마흔셋, 셋째가 마흔둘, 아들이 마흔한 살이라고 한다. 첫째 따님과 막내 아드님이 결혼했는데 둘째 셋째가 결혼을 안 하셨다. 미운 우리 새끼처럼 느껴질 때가 있냐”고 질문했다.
남진이 “아쉽고 그랬다. 때가 있는데. 놓치면 안 되는데. 지금은 이제 기브업. 제 운명대로 제 팔자대로”라며 포기한 상태라고 말하자 김종국 모친이 “이제 마흔둘인데 뭐를 포기 하냐”고 포기를 말렸다.
신동엽은 “아직도 따님들과 볼에 뽀뽀를 한다고?”라고 질문했고 남진은 “오늘도 나오면서 했다”고 답했다. 서장훈이 “사모님에게도 하냐”고 묻자 남진은 “기억이 잘 안 난다”며 답을 피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中 손님만” 논란의 ‘서진이네2’ 현지 이웃 초청 결정 “죄송했습니다”[결정적장면]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
- 임영웅·변우석→2NE1, 본인 공연 티켓팅도 실패‥주제파악 시급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