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도 인정한 미모…‘파일럿’ 300만 기념 한정미 셀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의 여장 셀카가 공개됐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 '파일럿'의 300만 돌파를 기념해 극 중 인물의 셀카를 선보였다.
캐릭터 설정상 한정미 역으로 여장한 조정석은 극강의 여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최근 한 유튜브 예능에서 아내 거미도 여장한 자신의 사진을 보고 "예쁘다"며 극찬했다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의 여장 셀카가 공개됐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 ‘파일럿’의 300만 돌파를 기념해 극 중 인물의 셀카를 선보였다. 이들은 “파일럿x정석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캐릭터 설정상 한정미 역으로 여장한 조정석은 극강의 여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최근 한 유튜브 예능에서 아내 거미도 여장한 자신의 사진을 보고 “예쁘다”며 극찬했다고 전한 바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지난달 31일 극장 개봉했다. 11일 3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권은비, 원피스 입고 바닥에 털썩…청순 그 자체 [DA★]
- 백종원 “진짜 안 될 것 같아”, 초유의 대실패 위기 (백패커2)
- ‘김새론 동급’ 슈가, 만취 음주운전→가중처벌 가능성…경찰조사 예정 [종합]
- 존박 평양냉면 은퇴 방송? 식객도 놀랄 면치기 (백반기행)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