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못 팔던’ 서래마을 빌라 매도, 1억 5천 내려 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의 서래마을 빌라 매도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황정민은 지난 7월 4일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유재석이 과거 서래마을에 살던 것을 언급하며 "형이 서래마을 짱이었다"고 하자 "지금은 청담동 쪽으로 이사 왔다"고 근황을 밝혔다.
황정민 외에도 과거 조용필, 고현정, 한예슬, 한효주 등의 배우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황정민의 서래마을 빌라 매도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황정민은 지난 7월 4일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유재석이 과거 서래마을에 살던 것을 언급하며 "형이 서래마을 짱이었다"고 하자 "지금은 청담동 쪽으로 이사 왔다"고 근황을 밝혔다.
당시 황정민은 "서래마을 집이 안 나간다"며 "너무 요즘 경기가 다 어려우니까. 보러 오시는 분은 제법 있다. '황정민 집이다'가 있으니까 보러 오시긴 하는데 집이 안 나간다. 거기 살기 되게 좋은데"라고 토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부동산 종합 미디어 '땅집고'는 황정민이 서초구 방배동 '방배아크빌'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황정민이 보유했던 것으로 알려진 매물은 전용면적 197㎡(65평형)로 같은 평형은 지난 2017년 5월 17억 원에 마지막으로 매매됐다. 황정민은 호가보다 1억 5,000만 원을 내려 26억 5,000만 원에 매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배아크빌은 총 17세대로 이루어진 고급빌라 단지로 197㎡ 이상 대형 평수로만 이루어져 있다. 황정민 외에도 과거 조용필, 고현정, 한예슬, 한효주 등의 배우들이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황정민은 2004년 뮤지컬 배우 출신 제작자 김미혜 씨와 결혼해 슬하에 2006년생 아들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中 손님만” 논란의 ‘서진이네2’ 현지 이웃 초청 결정 “죄송했습니다”[결정적장면]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
- 임영웅·변우석→2NE1, 본인 공연 티켓팅도 실패‥주제파악 시급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