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에스팜·이엔셀·엠83, 코스닥 상장 일반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에 티디에스팜, 엠83, 이엔셀 등이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공모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티디에스팜은 지난 9일부터 시작한 일반청약을 12일 마무리한다.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이엔셀은 12~13일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한다.
시각특수효과(VFX) 전문기업 엠83도 12~13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티디에스팜, 엠83, 이엔셀 등이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공모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티디에스팜은 지난 9일부터 시작한 일반청약을 12일 마무리한다. 2002년 출범한 이 회사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을 활용해 타박상, 근육, 신경통 등에 사용하는 의약품을 생산한다. TDDS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전달하는 기술이다. 이 회사의 공모가는 1만3000원이다. 공모가 기준 공모 금액은 130억원, 예상 시가총액은 719억원이다. 한국투자증권이 주관사다.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이엔셀은 12~13일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한다. 공모가는 1만5300원이다. 공모 금액은 240억원, 예상 시가총액은 1431억원이다. NH투자증권이 주관사다.
시각특수효과(VFX) 전문기업 엠83도 12~13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와 드라마 ‘빈센조’ 등의 시각효과를 작업한 곳이다. 공모가는 1만6000원이다. 공모 금액은 240억원, 예상 시가총액은 1246억원이다. 신영증권과 유진투자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다.
최석철 기자 dolsoi@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중고 전기차 사러 갔더니…분위기까지 '확' 변했다
- "그동안 손도 못 댔는데"…마트 간 주부들 돌변한 이유
- "무서워, 일본 여행 취소해야"…여름휴가 성수기에 '초비상'
- "삼성전자 쓸어 담아라"…개미들 쏟아부은 돈이 '깜짝'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 '金金金' 김우진 보자 우르르 몰리더니…'이곳' 대박 터졌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 "한국만한 나라 거의 없다…전세계에 교훈" 외신 극찬
- 안세영 덕에 30억→88억?…덩달아 '빵' 뜬 배드민턴협회 [신현보의 딥데이터]
- 신축 아파트 '반값'에 나왔는데도…"안 사요" 무슨 일이?
- "서울 아파트 해달라"는 아들에게 2억 보냈더니…
- "오혜리 코치, 사과해"…경고장 날린 세계태권도연맹 [2024 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