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한국 ‘첫 메달 주인공’ 박하준, kt위즈파크 마운드 오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은 11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 파리 올림픽 사격 종목 은메달리스트 박하준(KT)을 시구자로 초청한다.
박하준은 지난 7월 27일 프랑스 샤토루 사격장에서 열린 파리 올림픽 10m 공기소총 혼성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첫 메달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은 11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 파리 올림픽 사격 종목 은메달리스트 박하준(KT)을 시구자로 초청한다.
박하준은 지난 7월 27일 프랑스 샤토루 사격장에서 열린 파리 올림픽 10m 공기소총 혼성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첫 메달 선사했다.
박 선수는 지난해 열린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도 10m 공기소총 종목에서 은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하는 등 국가대표 사격 에이스로 활약한 바 있다.
박하준은 “KT의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 덕분에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함께 올림픽에 참가했던 KT 소속 선수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다. ‘형제 구단’ kt wiz의 5년 연속 가을 야구 진출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박하준과 함께 올림픽에 출전했던 강지은, 장국희 등 KT 사격단 선수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 김예지, 美 NBC가 뽑은 '10대 스타'…"007 넘어설 기세"
- 잔나비 최정훈, 한지민과 열애 공개 후 심경…"심장 벌컥벌컥 뛰어"
- '메달 노렸던' 우상혁 7위로 마감 "4년 뒤 LA 올림픽 위해 다시 열심히"
- "한국 음식물 처리 놀라워"…외신이 주목한 이유는?
- 안세영 논란 속 올라온 '인증샷'…"비즈니스 비싸 못 샀더니 청렴 협회장"
- '경영권 갈등' 배우 이정재, 사기 혐의로 피소…"무고" 맞고소
- 인기 치솟는 분상제 아파트…'로또' 논란에 개선 목소리
- "가전도 구독이 대세"…LG 이어 삼성 진출 '속도'
- "피자 쏠렸으니 환불해 달라" 진상 손님…범인 정체 알고보니?
- 중고 전기차 '찬밥'…"청라 화재사고로 더 떨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