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미래’ 캣츠아이 강렬한 데뷔 포토 공개
허민녕 기자 2024. 8. 11.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게펜 걸그룹 캣츠아이가 데뷔 첫 미니앨범 'SIS'(Soft Is Stro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지컬(실물) 음반으로선 데뷔 앨범 격인 'SIS' 발매에 앞서 캣츠아이는 케이(K)팝에선 이례적으로 '데뷔'(Debut)와 '터치'(Touch) 더블 선공개를 단행, '무게감'마저 더한 예열 행보를 펼치고 있다.
캣츠아이의 첫번째 미니 앨범 'SIS'는 한국 시간 1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될 예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케이(K)팝의 미래다!’
하이브-게펜 걸그룹 캣츠아이가 데뷔 첫 미니앨범 ‘SIS’(Soft Is Stro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새 앨범 명에서 비롯된 ‘소프트’(Soft), ‘스트롱’(Strong) 2개 버전으로 나눈 가운데, 캣츠아이의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피지컬(실물) 음반으로선 데뷔 앨범 격인 ‘SIS’ 발매에 앞서 캣츠아이는 케이(K)팝에선 이례적으로 ‘데뷔’(Debut)와 ‘터치’(Touch) 더블 선공개를 단행, ‘무게감’마저 더한 예열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내놓은 ‘터치’는 북미 전역을 커버하는 케이팝 라디오 방송 ‘케이팝레이더’ 2주 연속 인기 1위에 등극,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케이팝레이더’는 케이팝 장르로선 ‘유일’ 북미 라디오에 정규 편성된 프로그램이다.
캣츠아이의 첫번째 미니 앨범 ‘SIS’는 한국 시간 1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될 예정. 이번 음반에는 앞서 공개된 ‘데뷔’와 ‘터치’ 2곡 포함, ‘마이 웨이’(MyWay), ‘아임 프리티’(I’m Pretty), ‘투나잇 아이 마이트’(Tonight I Might) 등 모두 5곡이 수록된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권은비, 원피스 입고 바닥에 털썩…청순 그 자체 [DA★]
- 존박 평양냉면 은퇴 방송? 식객도 놀랄 면치기 (백반기행)
- 권일용 충격 폭로 “범인들 자기 범죄 보도에 댓글 달아” (히든아이)
- 김남일·곽범 ‘안정환 뒷담화’ 포착 영상 충격…현장 아수라장 (뭉찬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