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6년만 지상파 음방 뚫었다 “인기가요=친정 놀러온 느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16년 만에 SBS 음악 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8월 11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MC들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재중이 '인기가요'와 같은 지상파 음악 방송에 출연한 건 2008년 12월 출연 후 16년여 만이다.
SM 퇴사 후 지상파 음악 방송에는 출연하지 못했지만 JYJ 멤버, 그리고 솔로 가수로서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김재중이 16년 만에 SBS 음악 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8월 11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MC들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도 정말 친정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달라진 점은 없다. 너무 친근하다. 근데 매점이 좀 달라진 것 같긴 하다. 샌드위치를 너무 좋아�는데 일단 샌드위치가 없더라. 미역국도 너무 좋아하는데 미역국은 그대로 있더라. 너무 맛있다"고 밝혔다. 이어 MC인 제로베이스원 멤버 한유진과 함께 하트 뻥튀기를 들고 애교를 선보였다.
신곡도 직접 소개했다. 김재중은 6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했다.
김재중은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에 대해 "여러분과 20년간 함께한 영광스러운 날들을 가사에 담은 영광스러운 곡"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중이 '인기가요'와 같은 지상파 음악 방송에 출연한 건 2008년 12월 출연 후 16년여 만이다. 2004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한 김재중은 2009년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낸 후 법정 공방을 벌였고,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적을 옮겨 그룹 JYJ 멤버로 새 출발했다.
지난해 4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에는 지난해 6월 글로벌 엔터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CSO(Chief Strategy Officer)이자 소속 아티스트로서 활동 중이다. SM 퇴사 후 지상파 음악 방송에는 출연하지 못했지만 JYJ 멤버, 그리고 솔로 가수로서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개최했다.
김재중은 방영 중인 MBN '나쁜 기억 지우개'에 출연 중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그룹 B.A.P 출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갓세븐(GOT7) 뱀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전소미, 위클리, 라잇썸,유니스, 블랙스완, 캐치더영 등이 출연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中 손님만” 논란의 ‘서진이네2’ 현지 이웃 초청 결정 “죄송했습니다”[결정적장면]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
- 임영웅·변우석→2NE1, 본인 공연 티켓팅도 실패‥주제파악 시급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