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보자!"..전세계서 서울로 집합, '서준시' 韓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서울에서 팬들과의 추억을 쌓았다.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박서준의 서울 팬미팅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프랑스 등 각국 팬들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고, 데뷔 후 13년간 한결같이 응원해 준 오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것이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서준이 서울에서 팬들과의 추억을 쌓았다.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박서준의 서울 팬미팅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프랑스 등 각국 팬들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고, 데뷔 후 13년간 한결같이 응원해 준 오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것이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때문에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를 원한 박서준은 MC 없이 직접 진행에 나서 다채로운 토크와 게임을 이어가며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었다.
"지금 이 시간이 아름다운 우리의 삶이길,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길"이라는 말과 함께 팬미팅 '서준시(時)'의 포문을 연 박서준은 게임을 위해 무대에 오른 팬들 한 명 한 명 다정하게 안아주는 스윗한 모먼트로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무대에 올라온 해외 팬 다수에게 통역 없이 직접 영어로 게임 룰을 설명하며 팬들과 교감해 설렘을 증폭시키는 한편, 건강기능식품, 뷰티 제품, 스포츠웨어, 소파 등 역대급 게임 상품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팬미팅 말미, 국내외 팬들 역시 오는 12일 데뷔 13주년을 맞이하는 박서준을 위해 대형 필모그래피 케이크와 슬로건, 축하 노래까지 선물하며 서로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박서준은 180분을 꽉 채워 팬들과 소통하며 역대급 팬사랑을 선보였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팬미팅을 찾아준 관객 전원에게 얼음물과 포토티켓, LED 손목밴드 등을 선물하는 세심한 역조공을 준비한 것. '러브 포엠(LOVE POEM)', 드라마 '마녀의 연애' OST '내 맘에 들어와', '그대만 있다면' 총 3곡의 무대가 꾸며질 때마다 팬들의 손목에서 빛나는 LED 조명이 공연장을 더욱 아름답게 수놓으며 감동을 더했다는 후문.
또한 팬미팅 종료 후 귀가하는 팬들 전원에게 손글씨가 적힌 메시지를 깜짝 전송한 것으로 알려져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안겼다.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낸 박서준 역시 "더운 날씨에 이렇게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버틸 수 있고, 잘할 수 있고,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것 같다. 나 역시 여러분께 그런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다시 만나자"는 인사로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서준은 오는 23일 도쿄, 25일 오사카에서 일본 팬들과 직접 만난다. 2020년 공개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후 현재까지도 일본에서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박서준의 일본 2개 도시 팬미팅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방송사와 언론사의 취재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국내외의 관심 속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박서준은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 이정민, '멍든 눈'으로 "이혼각?" 장난→이혼 운운 댓글에 "단순 사고…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