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대한민국" 응원하러 직접 간다..이동욱→샤이니 민호, 佛 찾은 ★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파리를 직접 방문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스타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한국시간) 프랑스 사우스 파리 아레나4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전 동메달 결정전에서 한국 여자 대표팀(신유빈, 이은혜(대한항공), 전지희(미래에셋))이 독일의 산샤오나, 완위안, 아네트 카우프만을 상대로 매치 점수 3-0으로 완승을 거두며 동메달을 목에 건 가운데, 경기장 현장에서 대형 태극기를 들고 한국 여자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동욱과 샤이니 민호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프랑스 파리를 직접 방문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스타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한국시간) 프랑스 사우스 파리 아레나4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전 동메달 결정전에서 한국 여자 대표팀(신유빈, 이은혜(대한항공), 전지희(미래에셋))이 독일의 산샤오나, 완위안, 아네트 카우프만을 상대로 매치 점수 3-0으로 완승을 거두며 동메달을 목에 건 가운데, 경기장 현장에서 대형 태극기를 들고 한국 여자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동욱과 샤이니 민호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환호하며 응원했고, 선수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행복한 시간을보냈다.
민호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잘한다"며 경기장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고, 또 "대한민국 동메달 최고", "형과 함께하면 다 이긴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은 IOC의 '올림픽 프렌즈'로 선정돼 파리 올림픽에 함께한 상태다. '올림픽 프렌즈'는 IOC의 홍보대사 격으로, 올림픽의 가치를 알리는 데에 힘쓰는 유명인들을 지칭한다. 이에 이동욱과 민호는 파리를 찾아가 다양한 경기에서 얼굴을 비추기도. 이동욱은 태권도, 스포츠 클라이밍, 수영, 근대 5종 등에서, 민호는 골프 경기장 등을 방문했다.
이들뿐만 아니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도 현지에서 응원을 하는 중. 차예련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동영상과 사진을 게재하며 "심장이 너무 뛰네요. 너무 감동적인 현장. 평생 잊지 못할 순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올림픽 응원하러 파리에 와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현영도 수영 선수로 활약 중인 딸 다은과 함께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24 파리올림픽 남자 자유형 400m 경기장을 찾아 김우민의 경기를 응원해 화제가 됐다. 현영이 파리 올림픽 직관을 간 이유는 딸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현영의 딸 다은은 수영 국가대표의 꿈을 키우는 중이다.
또 해외 스타들도 현지를 찾아 응원 중이다. '탑건'과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 스타 톰 크루즈는 최근 영화 촬영을 중단한 채 파리 올림픽 즐기기에 한창이다. 톰 크루즈의 파리 현지 방문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그가 폐막식에 참석해 2028 LA 올림픽이 열리는 미국의 인사로서 어떠한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다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래퍼 겸 배우 스눕 독은 미국 내 올림픽 주관 방송사 NBC의 중계 방송팀 일원으로 참석했고, 가수 겸 배우 아리아나 그란데 등도 파리에서 올림픽을 즐기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 이정민 “이혼각?”..시퍼렇게 멍든 눈 충격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