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신하균, 의식 잃었다 '충격 엔딩'..오늘(11일) 감사 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하균이 종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폭발하는 연기 쾌감을 선사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감사합니다' 11회에서는 JU건설을 오랫동안 갉아먹어 온 거대 쥐새끼를 찾아내기 위해 질주하는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강력한 연기 내공으로 사건에 따라 달라지는 신차일의 감정을 미세한 차이를 두어 표현하며 지난 11회분을 완성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하균이 종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폭발하는 연기 쾌감을 선사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감사합니다' 11회에서는 JU건설을 오랫동안 갉아먹어 온 거대 쥐새끼를 찾아내기 위해 질주하는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비자금의 행방과 함께 비자금의 시작인 사장 황건웅(이도엽 분)이 맞이한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신차일을 공격해 정신을 잃게 만든 범인이 황세웅(정문성 분)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과연 마지막 감사가 될 이번 에피소드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신차일은 위기에 처할 때마다 오히려 맹렬히 반격에 나서며 통쾌함을 선사해 왔다. 이번에도 신차일은 비자금의 존재를 확인한 후 감옥에 있는 서길표(김홍파 분) 전무를 찾아가 "회사의 치부에 대해 잘 알 것 같아 찾아왔다. 제보를 해주면 회사 차원에서 탄원서를 써주겠다"고 회유해 그에게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내는데 성공했다.
서 전무의 발언을 토대로 새로 온 채종우(허준석 분) 본부장이 비자금과 관련되어 있다고 판단한 신차일은 그와 직접 대면했다. 채 본부장을 마주한 신차일은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혼자 불법 비자금 조성 혐의를 받고 해고 후 형사 고발된다. 둘째, 진짜 실소유주를 말하고 선처를 받는다"라고 경고하며 긴장감을 고조 시켰다.
이렇듯 신하균은 점점 절정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신차일의 상황과 감정에 맞아떨어지는 적절한 농도의 연기와 대사, 호흡으로 강력한 흡인력을 자아내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그는 강력한 연기 내공으로 사건에 따라 달라지는 신차일의 감정을 미세한 차이를 두어 표현하며 지난 11회분을 완성해왔다. 여기에 더해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 귀에 쏙쏙 박히는 대사와 발음, 캐릭터의 맛을 살린 발성까지, 작품의 인기를 견인해 온 신하균이 선사하는 연기 쾌감이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감사합니다'는 신차일이 결정적인 단서를 손에 넣으면서 가장 강력하고 큰 규모의 감사가 끝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의식을 잃은 그가 진실을 밝힐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대망의 마지막회 '감사합니다' 12회는 11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범죄자' 승리 충격 근황..'버닝썬'으로 복귀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소녀시대 유리, 핫한 비키니로 섹시美..탄탄한 몸매 '감탄'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