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처가댁에 경차 한대값 선물→♥한영 “새벽에 과일도 챙겨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살 연상연하 부부 한영, 박군이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한영은 8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새벽에 본인 거 챙겨가면서 내 거도 챙겨두심. 난 새벽에 들어오고. 얼굴 볼 새가 없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한영은 "엄마가 위암 초기 수술 받고 아빠도 약간 그런 수술을 받아서 두 분 다 몸이 완전히 쇠약해지셨을 때"라며 박군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박군, 한영은 8살 연상연하 부부로 2022년 화촉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8살 연상연하 부부 한영, 박군이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한영은 8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새벽에 본인 거 챙겨가면서 내 거도 챙겨두심. 난 새벽에 들어오고. 얼굴 볼 새가 없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군이 한영을 위해 준비해둔 정갈한 과일이 포착됐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아내의 과일을 챙기는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끈다.
앞서 박군은 지난달 2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해 처가댁에 45년산 산삼을 선물했으며 그 값이 무려 경차 한 대 값이었다고 밝혔다. 한영은 "엄마가 위암 초기 수술 받고 아빠도 약간 그런 수술을 받아서 두 분 다 몸이 완전히 쇠약해지셨을 때"라며 박군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박군, 한영은 8살 연상연하 부부로 2022년 화촉을 밝혔다. 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얘야 시집가거라’ 정애리 오늘(10일) 10주기, 실족사로 세상 떠난 가수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함소원 진화 각각 생방송, 딸 입 막고 얼굴 상처 여전…반쪽짜리 불화설 수습[이슈와치]
- 성덕된 전소미, 손흥민과 투샷 찰칵→토트넘 친필 사인 유니폼 자랑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