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명차, 2가지 맛의 '쌍계 애사비' 출시

2024. 8. 11.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계명차, 2가지 맛의 '쌍계 애사비' 출시
쌍계명차가 신제품으로 2가지 맛의 ‘쌍계 애사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를 원재료로 발효를 한 식초를 말한다.

‘쌍계 애사비’는 사과맛과 레몬맛 2가지 맛으로 100% 국산 사과로 만들었으며, 사과초모 식초분말이 1스틱당 1,500mg 함유하고 있고 '당류 0g, 저칼로리'로 부담감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이다.

또한 19종의 혼합 유산균을 배합해 만들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식초 특유의 맛과 냄새없이 새콤달콤 진한 맛으로 상큼하게 마실 수 있으며, 다양한 시음행사와 체험단을 통해 맛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쌍계 애사비는 분말형태의 제형으로 물에 잘 녹아 간편하게 타 마실 수 있으며 다양한 목적에 따라 호불호없이 건강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고 전했다

현재 코스트코 송도점, 공세점, 의정부점에서 슈퍼데모 시음행사를 하고 있으며 자사몰을 비롯한 국내 온라인쇼핑몰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