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 오픈…“고객 체험 요소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 폴더는 지난 10일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을 오픈했다.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에서는 뉴발란스,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호카, 오클리, 노매뉴얼, 잔스포츠 등 MZ 고객을 위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 매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상품과 콜라보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라며 "신발 트렌드를 조명하고 젊은 감각의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 폴더는 지난 10일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을 오픈했다.
하이라이트 매장은 다양한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폴더의 상위 등급 매장이다.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은 기존 대구 동성로 매장을 최신 인테리어 사양으로 리뉴얼했다. 694㎡ 규모 매장에서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콘셉트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 체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에서는 뉴발란스,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호카, 오클리, 노매뉴얼, 잔스포츠 등 MZ 고객을 위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준비했다.
폴더는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꾸(신발꾸미기)'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방문 고객은 슈참 악세서리 브랜드 '마이 초이'와의 협업 '신꾸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발 커스터마이징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 매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상품과 콜라보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라며 ”신발 트렌드를 조명하고 젊은 감각의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19 환자 4주간 6배 폭증…전국 유행 주의
- 홋카이도서 6.8 지진...日서 사흘 연속 규모 5 이상 지진 발생
- 서울시, 아파트 지하주차장 '충전율 90% 전기차`로 출입제한 추진
- 포르쉐 전기차 끝판왕 '新 타이칸' 출시 초읽기…주행거리 515㎞ 확보
- “남편이 묶었다더니…” 인도 숲 속에 묶인 美 여성의 '자작극'
- 이재명, 경기서 93.27%로 압승… 누적 89.14%
- 페르세우스 유성우, 오는 12일 쏟아진다
- 코웨이, 2분기 매출 1조823억-영업익 2112억원...역대 최대 실적
- 中 “EU의 중국산 전기차 고율 관세 부당”…WTO 제소
- 이스라엘, '피란민 대피소' 가자지구 학교 폭격···100명 이상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