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튜브톱 입고 움푹 패인 쇄골 자랑...너무 말라 '깜짝' 놀랄 정도
정안지 2024. 8. 11.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그동안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던 유아.
화보를 촬영 중인 듯한 유아.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8월 컴백을 확정 짓고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유아는 10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동안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던 유아. 이날은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화보를 촬영 중인 듯한 유아. 작은 얼굴에 큰 눈, 오똑한 콧날 등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뽐냈다. 카메라를 응시 중인 눈빛은 매혹적이었다.
이날의 의상은 유아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튜브톱을 입고 과감히 어깨 라인을 드러낸 유아. 이때 직각 어깨와 움푹 패인 쇄골 라인, 가녀린 팔 라인등을 자랑하며 여리여리한 몸매로 시선을 단번에 끌었다.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8월 컴백을 확정 짓고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이정민, '멍든 눈'으로 "이혼각?" 장난→이혼 운운 댓글에 "단순 사고…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종합] 박나래, 진짜 '나혼산' 하차하나…"10월 연애운·12월 임신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