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승리, 사람 참 안변해…'버닝썬' 행사 특별 게스트로 '無반성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람 쉽게 변하지 않는다.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연예계에서 은퇴했던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버닝썬' 행사로 복귀한다.
9일 미국 한류 전문 매체 올케이팝에 따르면 승리는 31일 이벤트 관리 회사인 TSV 매니지먼트가 주최하는 행사 '버닝썬'에 특별 출연한다.
그랬던 승리가 이번에는 '버닝썬' 행사로 컴백을 선언하면서 네티즌들도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사람 쉽게 변하지 않는다.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연예계에서 은퇴했던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버닝썬' 행사로 복귀한다.
9일 미국 한류 전문 매체 올케이팝에 따르면 승리는 31일 이벤트 관리 회사인 TSV 매니지먼트가 주최하는 행사 '버닝썬'에 특별 출연한다.
승리는 2019년 폭행 성범죄 마약 등 각종 범죄의 소굴이었던 강남 클럽 버닝썬의 실소유주로 알려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는 결백을 호소했지만, 결국 상습도박 및 외국환 거래법 위반,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식품 위생법 위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횡령), 업무상 횡령 등 9개 혐의가 인정돼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여주교도소에서 복역했다.
그러나 출소한 뒤에도 승리는 쉽게 변하지 않았다.
지인들에게 '클럽에 가자'고 연락을 하거나, 마약 문제로 활동이 금지된 중국어권 스타들과 싱가포르에서 초호화 파티를 즐기고, 여러 여성과 염문을 뿌렸다. 또 캄보디아의 한 클럽에서 지드래곤과 태양의 유닛곡 '굿 보이' 무대를 꾸미며 "언젠가 지드래곤을 이곳에 데리고 오겠다"꼬 말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그랬던 승리가 이번에는 '버닝썬' 행사로 컴백을 선언하면서 네티즌들도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사람 진짜 안 변한다', '반성이란 걸 하긴 하는거냐', '가족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 라는 등 쓴소리를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