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먹고 싶어” 정소민에 정해인 “내가 먹게 해줄게” 심쿵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해인이 심쿵한 배려심을 보였다.
8월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배우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이 출연했다.
정소민은 '놀라운 토요일' 3번째 출연으로 정해인과 김지은에게 맞힐 생각을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며 "부담감과 압박감 때문에 즐기지 못할 거면"이라고 이유를 설명해 공감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해인이 심쿵한 배려심을 보였다.
8월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배우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이 출연했다. 정소민이 “나 이거 먹고 싶어”라고 말하자 정해인은 “내가 먹게 해줄게”라고 말해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넉살은 정해인이 “양손으로 쓰고 있다”며 열정에 감탄했다.
정소민은 ‘놀라운 토요일’ 3번째 출연으로 정해인과 김지은에게 맞힐 생각을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며 “부담감과 압박감 때문에 즐기지 못할 거면”이라고 이유를 설명해 공감을 샀다.
평소 게임을 좋아한다는 김지은은 ‘놀라운 토요일’ 받아쓰기 게임을 실제로 즐겨한다고 밝혀 받아쓰기 실력에 기대감을 모았지만 “잘하지 않는다. 한해 정도” 실력이라 자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얘야 시집가거라’ 정애리 오늘(10일) 10주기, 실족사로 세상 떠난 가수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함소원 진화 각각 생방송, 딸 입 막고 얼굴 상처 여전…반쪽짜리 불화설 수습[이슈와치]
- 성덕된 전소미, 손흥민과 투샷 찰칵→토트넘 친필 사인 유니폼 자랑
- 민희진, 성희롱 피해 여성직원에 “정신병자 X년” 모욕 정황 “가해자와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