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시숙 하정우 얼굴에 “우웩” 하더니 “하감자”로도 놀리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를 놀려 웃음을 자아낸다.
황보라는 지난 10일 개인 채널에 "하감자", "하주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는 하정우의 개인 채널 프로필 사진으로 황보라는 하정우를 놀리기 위해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황보라는 하정우가 자신의 채널에 게재한 젊은 시절 사진에 "우웩"이라는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마다 장난기 넘치는 코멘트를 하며 막역한 사이임을 드러내고 있는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를 놀려 웃음을 자아낸다.
황보라는 지난 10일 개인 채널에 “하감자”, “하주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사진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휴대폰 케이스에 붙은 스마트톡. 황보라는 감자에 하정우의 얼굴이 박힌 이미지를 활용해 스마트톡을 만들어 애용하고 있는 모습이다.
해당 이미지는 하정우의 개인 채널 프로필 사진으로 황보라는 하정우를 놀리기 위해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황보라는 하정우가 자신의 채널에 게재한 젊은 시절 사진에 “우웩”이라는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마다 장난기 넘치는 코멘트를 하며 막역한 사이임을 드러내고 있는 바. 두 사람의 선 없는 케미스트리에 보는 이들도 유쾌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황보라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황보라는 최근 아들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hylim@osen.co.kr
[사진] 황보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