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직관 간 이동욱·샤이니 민호, '신유빈→진지희' 女 탁구 '동메달'에 '엄지척+환호'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과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 배우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전 동메달 결정전 경기를 직관했다.
10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사우스 파리 아레나 4에서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 동메달 결정전 한국과 독일의 경기가 열렸다.
이로써 한국 여자 탁구는 2008년 베이징 대회 김경아, 박미영, 당예서의 단체전 동메달 이후 16년 만에 메달을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동욱과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 배우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전 동메달 결정전 경기를 직관했다.
10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사우스 파리 아레나 4에서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 동메달 결정전 한국과 독일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신유빈과 전지희, 이은혜로 구성된 여자탁구 대표팀은 독일에 3대0으로 완승을 거두며 빛나는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한국 여자 탁구는 2008년 베이징 대회 김경아, 박미영, 당예서의 단체전 동메달 이후 16년 만에 메달을 찾아왔다. 동메달 획득에 성공하는 순간 선수단은 둥글게 둘러선 채 서로를 끌어안고 기쁨을 나눴다.
특히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동욱과 민호,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직접 경기장을 찾았다. 이들이 선수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이동욱은 대한민국 선수들이 득점하자 선수들을 향해 엄지척을 보내고, 민호는 태극기를 흔들며 박수를 보냈다. 또한 한국의 동메달 획득 순간에는 양 팔을 번쩍 들어 올리고 크게 환호했다.
이동욱과 민호는 지난해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프렌즈'로 선정됐다. '올림픽 프렌즈'는 IOC의 홍보대사 격으로, 운동선수가 아닌 유명 인사들이 올림픽의 가치를 전파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에 이동욱과 민호는 근대 5종, 태권도, 비치발리볼 등 한국 선수들이 출전하는 경기장을 직접 찾아 응원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