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신하균, 사망한 이도엽 비자금 출처 찾는다 "쥐새끼 찾아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신하균이 사망한 이도엽의 비자금을 빼돌린 범인을 찾아나섰다.
10일 방영한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에서는 호전 중이던 황건웅(이도엽 분)이 사망하고, 비자금 존재를 알게 된 신차일(신하균 분)은 비자금을 빼돌린 존재를 찾기로 결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감사합니다’ 신하균이 사망한 이도엽의 비자금을 빼돌린 범인을 찾아나섰다.
10일 방영한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에서는 호전 중이던 황건웅(이도엽 분)이 사망하고, 비자금 존재를 알게 된 신차일(신하균 분)은 비자금을 빼돌린 존재를 찾기로 결정한다.
방기호(정동환 분)는 알치클이 비자금 회사라는 사실을 신차일에게 말한다. 신차일은 “시작은 황건웅 사장일 거라고 본다. 황건웅 사장이 쓰러진 후에도 비자금이 계속 조성되어 왔고, 그러다 호전되던 황건웅 사장이 사망했다. 비자금을 계속 빼돌리던 자가 있었을 거다. 부검을 하면 확실해 질 것”라고 말했다.
그러나 방기호는 “발인 전에 비자금 빼돌린 자를 찾아내라. 그러면 부검할 수 있도록 설득해 보겠다”라며 조건을 걸었다.
이에 신차일은 “아주 오랫동안 JU 건설을 갉아먹은 쥐새끼를 잡을 것”이라며 감사팀을 소집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감사합니다’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