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사랑해" 조영구·유재환, 9일 모친상...추모물결 ing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영구와 작곡가 유재환이 9일 모친상을 당했다.
그동안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모친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두 사람.
조영구는 지난해 5월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모친의 건강을 걱정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유재환은 모친과 ENA '효자촌' 등에 함께 출연해 애틋한 모자지간의 모습을 보여준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조영구와 작곡가 유재환이 9일 모친상을 당했다. 그동안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모친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두 사람. 이에 많은 이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일 조영구의 모친 안정숙 씨도 세상을 떠났다. 향년 83세. 조영구는 가족과 함께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영구는 지난해 5월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모친의 건강을 걱정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조영구는 "뼈 건강이 나빠져 골다공증 진단을 받으셨다. 더 큰 문제는 차에서 내리다 넘어지면서 두 팔로 땅을 짚었는데 양쪽 팔이 골절돼 철심삽입 수술을 하셨다. 고생을 많이 하셨다"며 "갈비뼈도 골절됐다. 자식 입장에서 속상했다. 뼈 건강이 약해지니 나도 모르게 자꾸 넘어지시는 것 같다. 어머님 때문에 요즘 많이 힘들다"며 걱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2일이다. 장지는 충주시 선산이다.
또한 이날 유재환의 모친 정경숙 씨가 지병으로 건강이 악화돼 세상을 떠났다. 향년 67세. 유재환의 모친은 오랫동안 당뇨 및 합병증을 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환은 이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알린 뒤 "생전에 항상 말씀하신 것이 본인 장례식은 그저 사람 많고, 많이 웃고, 많이 떠들썩 하길 바라셨다. 저와 옷깃만 스친 인연이어도 상관 없이 진심으로 감사드릴테니 그저 빈소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작곡 사기 및 성추행 의혹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는 유재환은 "마지막으로 효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유재환은 모친과 ENA '효자촌' 등에 함께 출연해 애틋한 모자지간의 모습을 보여준 바. 특히 방송을 통해 아들에 대한 걱정을 내비쳤던 모친은 아들이 자신의 논란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더했다.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2일 장지는 풍산공원묘원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