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편' 대공개···탄탄한 근육질 몸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반려견과 함께 한 자신의 남편을 공개했다.
10일 한예슬은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올렸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한예슬의 10살 연하 남편은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뽐내 한예슬과 천생연분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상기케 했다.
또한 다른 영상 속에서 반려견과 뛰어노는 한예슬의 남편은 불볕 더위에 굴하지 않는 건강함을 선보여 부러움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반려견과 함께 한 자신의 남편을 공개했다.
10일 한예슬은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올렸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한예슬의 10살 연하 남편은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뽐내 한예슬과 천생연분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상기케 했다.
또한 다른 영상 속에서 반려견과 뛰어노는 한예슬의 남편은 불볕 더위에 굴하지 않는 건강함을 선보여 부러움을 샀다.
네티즌들은 "건강미 넘치는 부부다", "이 더위에 뛰어놀 수 있는 체력이라니 너무 부럽다", "한예슬 같은 미인이 부인이면 어떤 느낌일까"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2년 동안 공개 열애 중이던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혼인 신고를 알려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한예슬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