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성추행 논란’ 유재환, 모친상 조문 부탁 “마지막 효도”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곡 사기와 성추행 논란이 있던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모친상을 당했다.
유재환은 "저와 옷깃만 스친 인연이어도 상관없이 진심으로 감사드릴 테니, 그저 빈소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효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말 동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라며 조문을 바랐다.
한편, 유재환의 어머니 정경숙 씨는 향년 67세 나이로 이날 별세했다.
최근 유재환은 작곡비 사기 논란과 성희롱 의혹 등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곡 사기와 성추행 논란이 있던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모친상을 당했다.
8월 9일 밤, 유재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생전에 항상 말씀하신 것이 본인 장례식은 그저 사람 많고, 많이 웃고, 많이 떠들썩하길 바라셨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유재환은 “저와 옷깃만 스친 인연이어도 상관없이 진심으로 감사드릴 테니, 그저 빈소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효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말 동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라며 조문을 바랐다.
한편, 유재환의 어머니 정경숙 씨는 향년 67세 나이로 이날 별세했다. 유재환과 고인은 ENA ‘효자촌2’, tvN ‘프리한 닥터’ 등 여러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애틋한 모자지간의 모습을 보여줘 안타까움을 더했다. 최근 유재환은 작곡비 사기 논란과 성희롱 의혹 등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 6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2일 오전 6시 40분에 엄수된다. 장지는 풍산공원묘원이다.
다음은 유재환 모친 부고 전문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생전에 항상 말씀하신 것이
본인 장례식은 그저 사람 많고,
많이 웃고, 많이 떠들썩하길 바라셨었습니다.
저와 옷깃만 스친 인연이어도
상관없이 진심으로 감사드릴 테니
그저 빈소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효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연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6호실,
발인 12일입니다. 주말 동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께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상주 유재환 올림
iMBC 김혜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정현 둘째 임신·유재환 수면제 극단 시도·김계란 가짜 뉴스에 분노[주간연예이슈]
- "유재환, 수면제 먹고 극단 시도…정신병원 입원 예정" [소셜in]
- 유재환 "코인으로 10억 정도 잃어.. 환불 요구 비용은 7~8000만원"
- '유서 남긴' 유재환, 연예인 실명 다수 열거까지 [전문]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검찰 송치, 유재환 자숙 중 논란 하나 더 추가 [주간연예이슈]
- "너무 미인이세요"…유재환, 자숙 중 일반인 여성에 또 접근 의혹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