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 강혁민, 김호중 저격…“음주 뺑소니 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짱시대' 출신 방송인 강혁민이 음주 뺑소니 피해를 고백했다.
지난 8일 강혁민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음주 뺑소니 당했다. 방금 어떤 차가 내 차를 박았다. 다가가서 내 차 방금 박으셨다 하니 '한 바퀴만 돌고 다시 올게요' 이러고 도망가버렸다. 술 냄새 엄청났다. 그 짧은 사이에 차 번호 사진 찍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게시물에 "정신없는 하루"라며 해시태그로 '음주운전 뺑소니', '112', '김호중'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얼짱시대’ 출신 방송인 강혁민이 음주 뺑소니 피해를 고백했다.
지난 8일 강혁민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음주 뺑소니 당했다. 방금 어떤 차가 내 차를 박았다. 다가가서 내 차 방금 박으셨다 하니 ‘한 바퀴만 돌고 다시 올게요’ 이러고 도망가버렸다. 술 냄새 엄청났다. 그 짧은 사이에 차 번호 사진 찍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경찰분이 다음날 (사고 가해자) 음주 측정했는데 ‘음주’가 나오지 않으면 음주운전이 아니라더라. 그래서 일단 튀었나 보다. 범인 잡힐 때까지 차 고치지 말라는데 차 뒤 찌그러진 채로 다녀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게시물에 “정신없는 하루”라며 해시태그로 ‘음주운전 뺑소니’, ‘112’, ‘김호중’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사건의 판결 이후 각종 지역에서는 김호중 수법을 따라 하며 교통사고나 음주 단속 후 현장을 이탈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강혁민은 2011년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얼짱시대5’ ‘얼짱시대6’ ‘얼짱TV’ 등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방시혁 만난 과즙세연,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근육질 보단 살집 있는게 좋아”
- 태진아, ‘♥옥경이’ 치매 투병에 전한 진심...“전재산 바칠 것”
- ‘미스트롯2’ 진 양지은, 8일 부친상…신장 나눈 아버지와 안타까운 이별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
- ‘견미리 딸’ 이유비, 34세 맞아?...동안 미모 뽐낸 근황
- 빠니보틀, 스위스에서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낙차 사고’에 쓰러져
- ‘11kg 감량’ 신봉선, 살 더 빠졌나...몰라보게 달라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