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오프라인 행사로 더운 여름 날릴 즐거움 선사해

김형근 2024. 8. 10. 15: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됐다.
인기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을 서비스하는 넥슨이 팬들을 위한 행사를 통해 여름의 더위를 날릴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넥슨은 10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 aT센터에서 '던파 모바일 아케이드 2024'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던파 모바일' 출시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유저 대상 행사로 사전 티켓을 구매한 총 1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행사장 중앙에 휴식 공간이 마련됐다.
'세리아의 소원나무'에 방문객들이 소원을 적어 걸었다.
행사장에는 '던파 모바일 속 '모험'을 테마로 마련된 미니 게임 체험존과 더불어 아트존,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으며, 메인 무대에서는 게임 캐릭터를 주제로 한 코스프레 포토 타임과 퀴즈 이벤트, 결투장 대회, OST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됐다.

이 외에도 굿즈 스토어나 푸드 트럭, 앉아서 쉴 수 있는 장소 등 행사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휴식을 위한 요소도 마련됐다.

이용자들이 아트존을 돌아보고 있다.
미니게임 체험존에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됐다.
게임 주제 상품을 판매하는 매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 발표 시간에는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신규 정에 던전', '마이홈' 기능, '장비 성장 시스템', '2차 각성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신규 레이드' 등 다양한 추가 요소에 대한 소개가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환호케 했다.

업데이트 소개를 위해 무대에 오른 '던파 모바일' 담당 옥성태 디렉터는 "올해도 모험가님들과 직접 마주하고 인사 드리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게임 속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즐길 거리들로 축제의 장을 마련했으니,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대에서는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됐다.
여름 시즌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돼 많은 환호를 받았다.
옥성태 디렉터가 이용자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