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스마트’,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음반 수록곡 '스마트(Smart)'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2억회를 기록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10일 밝혔다.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스트리밍된 르세라핌의 노래는 '스마트'를 비롯해 '이지(EASY)',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언포기븐(UNFORGIVEN)' 등 총 10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음반 수록곡 ‘스마트(Smart)’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2억회를 기록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10일 밝혔다.
‘스마트’는 앨범의 타이틀곡이 아닌데도 발매 6개월 만에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스트리밍된 르세라핌의 노래는 ‘스마트’를 비롯해 ‘이지(EASY)’,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언포기븐(UNFORGIVEN)’ 등 총 10곡이다.
르세라핌은 이날 정오 공식 팬덤명 ‘피어나(FEARNOT)’ 공개 2주년을 맞아 ‘퍼펙트 나이트’ 리믹스 음원도 발표한다. 이 음원은 원곡을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로 편곡한 것으로, 여름에 걸맞은 청량감이 돋보인다.
르세라핌은 오는 30일 오후 1시 네 번째 미니음반 ‘크레이지(CRAZY)’ 발표를 앞두고 있다.
mokiy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친상 유재환 “마지막 효도 기회를…빈소 많이 찾아와 주길”
- “여성으로 태어나 살았다”…‘XY염색체’ 논란의 복서, 결국 金 [파리2024]
- “코로나 덕에 살았다” 쫄딱 망할 줄 알았는데…7000억 몰렸다
- ‘역주행 인기’ 데이식스, 내달 2일 새 음반 ‘밴드 에이드’ 발매
- “아파트 현관까지 들어왔다”…반려견과 산책하던 60대, 들개 2마리에 피습
- '서진이네2' 고민시, 정유미와 환상의 호흡…커피까지 챙겨주는 센스 만점 인턴
- ‘무면허’ 전동킥보드 사고…대부분 10대가 일으켜
- BTS 슈가, 500m만 주행한 것 맞나…의혹 계속
- '경영권 갈등' 래몽래인 대표, 이정재 사기 혐의로 고소
- “이러니 BJ 하려고 난리” 한해 30억 번다…방시혁 옆 ‘여성’ 엄청난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