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억 정산’ 뉴진스, 한강뷰 숙소 공개...“각자 방 모두 왕국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한강뷰 숙소를 공개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뉴진스에게 새 숙소으로 이사 가서 좋은 점은 무엇이 있는지 질문했고, 이에 다니엘은 "많다. 다 좋다. 각자 원하는 침대로 고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나영석은 "각자의 방이 각자의 왕국처럼 되어있구나"라고 서로 다른 개성에 감탄했고, 이를 들은 하니는 "맞다, 그래서 재밌다. 다른 집 놀러 가는 것처럼 다 다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한강뷰 숙소를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지글지글’에는 ‘벌칙 썸네일 어때? 음~ 나쁘지엑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나영석 PD는 뉴진스에게 새 숙소으로 이사 가서 좋은 점은 무엇이 있는지 질문했고, 이에 다니엘은 “많다. 다 좋다. 각자 원하는 침대로 고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퀸 사이즈 침대를 쓰고 있다. 이제 각방 쓰니까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꾸몄다. 각자만의 개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하니는 “해린 방에서 옷장처럼 생긴 건 연보라색이고, 옆에 있는 서랍장도 같은 연보라색이다”라고 해린의 방에 대해 설명했다.
또 하니는 “민지 방은 대학생 느낌이다. 다 흰색이고, 제자리에 있다 피규어 같은 것도 많다. 귀엽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나영석은 “각자의 방이 각자의 왕국처럼 되어있구나”라고 서로 다른 개성에 감탄했고, 이를 들은 하니는 “맞다, 그래서 재밌다. 다른 집 놀러 가는 것처럼 다 다르다”라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방시혁 만난 과즙세연,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근육질 보단 살집 있는게 좋아”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태진아, ‘♥옥경이’ 치매 투병에 전한 진심...“전재산 바칠 것”
- ‘미스트롯2’ 진 양지은, 8일 부친상…신장 나눈 아버지와 안타까운 이별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
- ‘견미리 딸’ 이유비, 34세 맞아?...동안 미모 뽐낸 근황
- ‘11kg 감량’ 신봉선, 살 더 빠졌나...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女복싱 ‘성별논란’ 속 금메달…칼리프 “그들 공격 덕분에 더 기쁘다” [파리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