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청량 섹시 카리스마… '판타지'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14집 '판타지'(FANTASY)의 선(SU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SF9이 내달 19일 발매하는 미니 4집 '판타지'는 팬덤 '판타지'를 향한 SF9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무더운 늦여름에 잘 어울리는 SF9만의 청량함으로 팬들의 판타지를 시원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14집 ‘판타지’(FANTASY)의 선(SU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세차를 통해 이별의 감정을 씻어내고 환하게 웃는 SF9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스포티한 착장의 멤버들은 호스로 물을 뿌리거나 거품으로 장난을 치며 역동적이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시에 SF9이 그간 보여줘 왔던 섹시한 매력 또한 언뜻 드러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F9이 내달 19일 발매하는 미니 4집 ‘판타지’는 팬덤 ‘판타지’를 향한 SF9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무더운 늦여름에 잘 어울리는 SF9만의 청량함으로 팬들의 판타지를 시원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19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축 아파트가 더운 이유가 있었네 [생활속산업이야기]
- 마지막이 된 모녀의 ‘등원길’…30대 엄마 결국 숨졌다[그해 오늘]
- '소름 쫙' 폭우 속 정장 차림으로 도로 역행하는 남성 정체 (영상)
- "너무나 황망"… 조영구, 갑작스러운 모친상 비보
- "뒷일 생각 안했다" 서건우 구하고 경고받은 오혜리 코치[파리올림픽]
- "3000만원 무이자 대출·주3회 출근" EDM 클럽 같은 '이 회사'[복지좋소]
- 두바이서 첫 미슐랭 단 한식당…어떤 음식 파나 살펴보니[食세계]
- '소비자는 봉' 대출은 관치금리, 예금은 시장금리[위클리 금융]
- 태권도 男 80kg급 서건우, 銅결정전 패배..."노력이 부족했다"[파리올림픽]
- 명문대생은 어쩌다 `마약 동아리` 회원이 됐나…대학가 충격[사사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