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리치 폴과 약혼 인정…"결혼 앞두고 있어"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아델이 연인인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과의 약혼을 공식 인정했다.
9일(현지시간) 다수의 해외매체에 따르면 아델은 이날 독일 뮌헨에서의 공연에서 리치 폴과의 결혼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해외 매체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델과 리치 폴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델은 지난 2021년 7월 NBA 경기 중 리치 폴과 사진을 찍으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팝가수 아델이 연인인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과의 약혼을 공식 인정했다.
9일(현지시간) 다수의 해외매체에 따르면 아델은 이날 독일 뮌헨에서의 공연에서 리치 폴과의 결혼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아델은 공연을 펼치던 중 한 팬이 쓴 '나와 결혼해줄래요?'라는 팻말을 읽은 뒤, "나는 이미 결혼하기 때문에 당신과 결혼할 수 없지만 감사하다"라고 얘기했다. 그런 다음 아델은 자신의 왼손 약지에 착용한 반지를 보여주면서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에 해외 매체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델과 리치 폴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델은 지난 2021년 7월 NBA 경기 중 리치 폴과 사진을 찍으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를 이어왔고, 지난 2022년 엘르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델은 "이렇게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라고 말하면서 리치 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한편 아델은 지난 2007년 데뷔했다. 이후 '홈타운 글로리' '메이크 유 필 마이 러브' '롤링 인 더 딥' '섬원 라이크 유' '셋 파이어 투 더 레인'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면서 전 세계적인 팝스타로 거듭났다.
2012년 연인이었던 사이먼 코넥키와의 사이에서 아들을 낳았으며, 2018년 공식적으로 결혼한 뒤 2019년 이혼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