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만 유튜버 이영지 컴백, 첫 게스트는 리사 “대박, 우리 안 망했다”(차쥐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아온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블랙핑크 리사가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또 이영지는 "340만 유튜버 안 망했다. 뭐든지 다 이름 따라간다고 진짜 쥐뿔도 없다. 차린 게. 근데 게스트가 대박이 났다. 라리사 미노반"라며 리사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영지는 "뭐든지 다 이름 따라간다고 진짜 쥐뿔도 없어요 차린게, 근데 게스트가 대박이 났다"라며 게스트로 블랙핑크 멤버 리사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돌아온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블랙핑크 리사가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9일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서는 '집 나왔습니다.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이영지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알을 깨고 밖으로 나온 용감한 망나니 집단”이라며 앞선 시즌의 자취방을 벗어나 새로운 촬영 장소 변화를 예고했다.
또 촬영 장소를 바꾼 이유에 대해 "아무래도 보통 데시벨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촬영하는 게 어려워서 이사를 갔다. 주민분들에 배려에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새 공간은) 돈 주고 빌린 집이다. 무단 점거 아니다"고 설명했다.
또 이영지는 "340만 유튜버 안 망했다. 뭐든지 다 이름 따라간다고 진짜 쥐뿔도 없다. 차린 게. 근데 게스트가 대박이 났다. 라리사 미노반"라며 리사의 이름을 언급했다.
그런가하면 시즌 3의 첫번째 에피소드 예고편도 공개됐다. 이영지는 "뭐든지 다 이름 따라간다고 진짜 쥐뿔도 없어요 차린게, 근데 게스트가 대박이 났다"라며 게스트로 블랙핑크 멤버 리사를 소개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미주, ♥연하의 축구선수 남친 질투할 구썸남과 투샷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이병헌♥’ 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밥상 자랑, 상다리 휘어지겠네
- 오은영 만난 1200억 자산가 데이비드 용, 사기 혐의 기소…유죄땐 최대 징역 10년[종합]
- 블랙핑크 리사, 재벌 2세 남친 따라 재벌家 럭셔리 휴가 참석 [파파라치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