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9월 2일 컴백…'Band Aid', 릴리즈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가 또 한 번 위로와 공감을 선사한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9월 2일 '벤드 에이드'를 발매한다.
데이식스는 데뷔 10년 차 꾸준한 음악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데이식스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밴드 에이드'를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데이식스가 또 한 번 위로와 공감을 선사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 릴리즈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9월 2일 '벤드 에이드'를 발매한다. 전작 '포에버'(Fourever)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영상은 악기를 연주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힘찬 밴드 사운드를 배경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집중된다.
데이식스는 데뷔 10년 차 꾸준한 음악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3만 4000 관객을동원한 360도 개방형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밴드 에이드'를 정식 발매한다. 리스너들에 다시 한번 힐링 에너지를 전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