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한지민과 공개 열애 후 팬들에 전한 첫 심경

황소영 기자 2024. 8. 10.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민 최정훈
잔나비 최정훈이 배우 한지민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팬들에게 전한 그의 떨림 가득한 편지글이 공개됐다.

최정훈은 지난 8일 자신의 팬카페에 '우선 그렇게 됐다. 습관처럼 들락날락하는데 다들 놀리려고 준비 중인 것 같더라. 사실 말이 놀리려는 것이지 어떤 마음인지 잘 알아서 고맙고 또 고맙다'라는 글로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매번 연애에 대한 물음에 어련히 알아서 잘한다고 말했는데 이렇게 알려지게 된 이상 다들 축하하기를 기다려주고 있는 이상 편지를 쓰지 않을 수가 없다. 놀라셨을 텐데 다들 청심환 한 모금씩 들이키시길. 왜냐면 내가 그랬다'라면서 '이후 올라온 글들을 천천히 읽어보는데 아주 고마웠다. 짓궂게 장난도 치고 그러는데 감동은 무슨 감동이냐 말하겠지만 이런 장난들에서도 느껴지는 온기가 있다. 앞으로의 우리 음악이 더 기대된다는 이야기도 많길래 나도 덩달아 신나고 흥미진진해졌다. 좋은 음악 많이 만들었다. 곧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지민 최정훈
최정훈, 한지민은 지난 8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느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특히 한지민의 데뷔 16년만 첫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10살 나이 차를 자랑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