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한지민과 열애 심정 고백 "청심원 들이켜, 사랑 아껴뒀다 펼칠 것"[TEN이슈]

김지원 2024. 8. 10.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8일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텐아시아에 "한지민과 최정훈이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더시즌즈')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 한지민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했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연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열애를 인정했다. 10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한 것. 최정훈은 공개 연애를 하게 된 마음을 털어놨다.

최정훈은 최근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우선은 그렇게 됐다"라며 "습관처럼 들락날락하는데, 다들 놀리려고 준비 중인 거 같더라. 아니 사실.. 말이 놀리려고지 어떤 마음들일지 너무 잘 알아서. 그 마음 또한 고맙고 또 고맙다"고 팬들의 응원에 감사했다. 이어 "매번 연애에 대한 물음에 어련히 알아서 잘 한다고 말하곤 했는데. (실제론 알아서 잘 못 하고 있었음) 이렇게 알려지게 된 이상. 그리고 다들 축하하기를 기다려 주고 있는 이상. 편지를 쓰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사진=텐아시아DB



최정훈은 "아침부터 놀라셨을 텐데, 우선 다들 우황 청심원 한 모금씩 들이키시고. 왜냐면 제가 그랬다. 아침에 심장이 벌컥벌컥 뛰어서 한 모금 했다. 좀 낫더라"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이후 이 곳에 올라온 글들을 천천히 읽어 보는데, 많이 고마웠다. 아니 다들 짖궂게 장난도 치고 그러고 있는데 감동은 무 슨 감동!이라고 말하겠지만. 이런 장난들에서도 느껴지는 온기가 난 있다"고 했다.

최정훈은 "아무튼 최근 몇몇 공연들 그리고 오늘 보내준 축하의 마음들 등등등등..!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과 우리가 만들어 낸 이 에너지들 잘 이어 받아서 더 좋은 음악, 건강하고 애정 넘치는 음악으로 선물해주겠다. 여러분들과 나눠 가진 사랑, 그리고 나와 우리를 둘러싼 모든 이들과 나눠가진 사랑들 아껴뒀다가 때가 되면 사정없이 펼쳐 보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앞으로의 우리 음악이 더 기대가 된다는 이야기도 많길래 나도 덩달아 신나고 흥미진진해졌다. 진짜다. 좋은 음악 많이 만들었다. 곧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마저도 늘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어서 또 힘이 되어주어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사진=텐아시아DB



지난 8일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텐아시아에 "한지민과 최정훈이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더시즌즈')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시즌즈'로 만났으나, 연인 관계가 된건 최근으로 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한지민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했다. 당시 두 사람은 잔나비의 '가을 밤에 든 생각'과 10CM가 부른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듀엣으로 열창했다.

당시 한지민은 잔나비 콘서트에 다녀왔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최정훈 또한 자신의 음악을 좋아해 주는 게스트가 나와줬으면 해서 섭외했다고 화답했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연하다. 공효진, 한예슬에 이어 연예계 대표 '10살 연상연하' 대열에 합류했다.

한지민은 2014년 영화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애는 상대방 배려 차원에서 어려울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1998년 연예계에 입문한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